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LS증권이 '파워맵 프로'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파워맵 프로는 외국인과 기관의 종목별 매매 정보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20분까지 외국인과 기관의 종목별 수급 현황과 수급이 몰리는 테마 업종 등의 추정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LS증권은 파워맵 프로 서비스에 처음 가입하고 2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주식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당첨자 중 20명에게는 주식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21일까지다. LS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이용자는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홈페이지 등에서 서비스 가입 및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파워맵 프로 서비스는 최초 가입일로부터 14일간 별도의 주식거래 수수료 변동 없이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이후에는 가입 계좌를 통한 모든 주식거래 수수료가 0.1%로 자동 적용된다.
LS증권 관계자는 "외국인과 기관의 실시간 매매 정보는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ee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