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열린 '솔루션 데이 2025'…보안 솔루션 선보여
웹방화벽과 보안스위치 소개…현지 시장 보안 강화 위한 협력 지속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파이오링크는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열린 '솔루션 데이 2025'에 참가해 웹 보안·네트워크 보호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파이오링크는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 제2 경제도시 수라바야 지역 내 관공서 조달을 주력으로 하는 IT 솔루션 공급업체인 아누그라프라타마가 주최한 행사로, 공공기관·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최신 보안·네트워크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다.
파이오링크는 자사 웹방화벽과 보안스위치를 소개했다. 웹방화벽은 다양한 웹 해킹 공격을 탐지하고 차단하는 웹 보안 필수 제품으로, 최근 국내에도 증가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분산서비스거부공격(DDoS) 방어에도 효과적이다.
이명신 파이오링크 전략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정부 및 교육기관에서 웹 보안과 네트워크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질적인 보안 강화를 위한 논의가 이뤄진 점이 의미 있다"며 "파이오링크는 앞으로도 인도네시아 시장에서의 보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