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제주신화월드, 봄 내음 가득한 중식·한식 코스 메뉴 내놔

정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2.26 16:07

수정 2025.02.26 16:07

내달 1일엔 '라이즈 어게인 희망 콘서트’ 무대도
중식당 성화정 대지 코스 메뉴. 제주신화월드 제공
중식당 성화정 대지 코스 메뉴.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는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중식 코스 메뉴와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낸 정갈한 한식 한 상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충실한 홈메이드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성화정’에선 제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메뉴 ‘대지’를 선보인다. 수비드로 조리한 제주산 닭가슴살과 견과류, 봄나물, 연근에 우도 땅콩 드레싱으로 곁들인 ‘봄나물 연근 구수계 냉채’, 제주 땅에서 자란 세 가지 채소를 활용해 만든 ‘제주 밭작물 소고기 지삼선’ 등을 맛볼 수 있다. 또 식사 메뉴로 짜장면, 짬뽕, 새우 돼지고기 볶음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내는 정갈한 한식 '제주선'에선 제주 자연과 봄을 고스란히 식탁으로 불러낸다.

보말 전복죽, 샐러드 유자 드레싱, 건새우 미나리전, 고등어구이, 전복 게우 돌솥밥과 성게미역국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제주 특산물로 정성껏 식탁을 마련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새봄을 맞아 오는 3월 1일 리조트 내 신화테마파크에서 ‘라이즈 어게인(Rise Again) 희망 콘서트’를 펼친다.
이번 무대에는 독창적인 음악과 노랫말로 사랑받고 있는 악뮤(AKMU)를 비롯해 자우림, 이무진 등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초청됐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