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차장 유료화 전환은 시민들의 주차 편의를 높이고,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유료이며,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8시, 주말, 공휴일은 무료로 개방한다.
주차 요금은 최초 2시간은 무료이고, 이후 10분당 4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종일 주차의 경우 4000원이며 결제 방식은 카드 전용으로 운영되어 현금 결제는 불가능하다.
◇동두천시, '생연 문화공원 정비사업' 주민 의견 QR코드 설문조사 실시
경기 동두천시는 '생연 문화공원 정비사업' 추진에 앞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3주간 QR코드를 이용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생연 문화공원을 시민의 휴식, 여가, 문화 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재정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설문조사는 3월16일까지 진행된다.
시는 공원 입구 및 주요 장소에 설문조사 QR코드가 삽입된 현수막을 설치해 시민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설문조사에는 공원의 시설물 설치, 프로그램 운영, 환경 개선 등과 관련된 주제가 포함되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iny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