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에서 한 여성이 폭주 차량과의 충돌을 가까스로 피하며 극적으로 목숨을 건진 순간이 포착됐다.
27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22일 오전 브라질 브라수 두 노르치에서 발생했다. 당시 한 여성이 차도를 따라 걷고 있었고, 이때 빠르게 돌진하던 픽업트럭이 주차된 SUV 차량을 들이받으며 사고가 일어났다.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픽업트럭이 SUV 차량의 후면을 강하게 충돌한 뒤 공중으로 튕겨 오르며 전복되는 모습이 담겼다. SUV는 충격으로 인해 인도로 밀려났고, 트럭은 여러 차례 구르며 여성의 바로 옆을 스치듯 지나갔다.
트럭이 빠르게 접근하는 것을 인지하지 못한 여성은 차량이 전복되는 순간 가까스로 몸을 피했다. 사고 직후 맞은편 상점 직원들이 놀란 여성에게 달려와 도움을 줬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같은 길을 걷고 있던 또 다른 여성도 SUV 차량을 간발의 차로 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충격적인 사고 영상은 지난 24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사고를 낸 픽업트럭 운전자는 다행히 부상을 입지 않았으며,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조사에서 운전자는 "업무를 서둘러야 하는 상황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차량들은 현장에서 견인됐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하다임 인턴 기자 (hada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