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반려동물용품 전문 기획전 '펫페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는 강아지와 고양이는 물론 소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용품 등 프리미엄 및 실속형 제품 1만3000여 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노령 반려동물을 뜻하는 '실버펫'을 위한 건강기능성 사료와 영양제 브랜드인 더독, 뉴트리탑, 내츄럴랩 등이 참여해 노령 반려동물의 저작기능과 소화기능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섭취가 쉽도록 수분 함량을 높인 소프트 사료와 알갱이 밀도를 낮춘 건식사료 등 맞춤형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근 반려동물 용품이 프리미엄화되면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재료로 만들어진 이른바 '휴먼그레이드'(human-grade) 제품도 선보인다.
또한 100% 국내 생산 고양이 간식 전문 브랜드 '캣퓨어', 건강관리용 영양 간식 브랜드 '뉴트리오', 프리미엄 펫푸드 '슈퍼포우' 등이 첫선을 보이며, 딩동펫의 정수기와 급식기 등이 행사에 참여 반려동물 스마트 기기 부문도 강화했다.
쿠팡은 제품별 즉시할인 외에도 와우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 원 이상 시 9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