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의 친환경 주방세제 '프릴'(Pril)이 냄새 제거 효과가 뛰어난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의 신제품 '상쾌한 사과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 상쾌한 사과향은 기존 제품인 '산뜻한 자몽향'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향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상큼한 사과향을 담아냈다.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 라인은 헨켈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고농축 포뮬러에 냄새 제거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과일식초를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대표적 설거지 고민인 여러 번 세척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음식 냄새와 미끌거리는 기름기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 상쾌한 사과향은 산뜻한 자몽향과 마찬가지로 700ml 용기형과 1L 파우치 등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대형 마트와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릴 관계자는 "지난 1월 '상쾌한 사과향'이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된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는 야채, 과일은 물론 아기 젖병까지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는 과일채소용 세척제"라며 "탁월한 냄새 제거 효과와 강력한 세정력을 갖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독일 헨켈의 기술이 적용된 친환경 주방세제 프릴은 신제품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를 비롯해 기름기 및 찌든 때 제거 효과에 탁월한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 99% 생분해가 가능한 ‘프릴 시크릿 오브 그린파워’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주방세제 시장을 이끌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