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골프장 예약은 이곳에서"…티스캐너, 봄 맞이 프로모션

뉴시스

입력 2025.03.08 11:01

수정 2025.03.08 11:01

티스캐너 회원 라운드 예약 혜택 강화
[서울=뉴시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CI. (사진= 골프존 제공)
[서울=뉴시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CI. (사진= 골프존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골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 성수기인 봄을 맞아 티스캐너 회원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골프존카운티 골든타임 단독 선 오픈', '단골 리워드',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2025년 첫 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구성됐다.

'골프존카운티 골든타임 단독 선 오픈' 혜택은 수도권 및 충북 지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의 1~2부 인기 티타임을 티스캐너에서 단독으로 사전 오픈하는 이벤트다. 예약률이 높은 수도권 골프장을 티스캐너에서 단독 선 오픈해 티스캐너 회원 골프예약 혜택을 강화했다.



'단골 리워드'는 같은 골프장을 자주 방문하는 단골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단골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되며 적립된 스탬프 최소 2개부터 개수에 따라 마일리지 환급, 그린피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는 예약일 기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라운드일 최소 3주 전 미리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캐디톡 큐브 거리 측정기', '퍼티스트2 퍼팅 연습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025년 첫 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티스캐너를 통해 올해 첫 라운드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3000 골프존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