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수원도시재단, 소상공인 공모사업 '사업계획서 작성 지원'

장충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3.10 10:55

수정 2025.03.10 10:55

공모사업 지원·제안서, 상인회 지정 서류, 골목형상점가 등록 서류 작성 등
수원도시재단, 소상공인 공모사업 '사업계획서 작성 지원'
【파이낸셜뉴스 수원=장충식 기자】 수원도시재단은 수원시 소상공인들이 국·도·시비 공모사업에 쉽게 지원하고, 제안할 수 있도록 사업계획서 작성 등 서류 작성 준비를 도와주는 '2025년 수원시 상인 행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수원시 내 소상공인, 전통시장 및 골목형상점가 상인회 등을 대상으로 △공모사업 지원·제안서 작성 △상인회 지정 서류 작성 △골목형상점가 등록 서류 작성 등을 위한 전문가 및 컨설턴트 지원을 최대 2~3회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도·시비 공모사업애 대한 이해를 돕고, 점포 및 상권환경을 분석하고 계획을 수립해 제안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청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이병진 이사장은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수원 소상공인이 공모사업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행정 지원을 받아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를 더욱 경쟁력 있게 만들 것"이라며 "수원시 소상공인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상권정보 사이트 수원시장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고문 및 신청 서식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