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토퍼 등 전제품 체험
펫 매트리스 '쪼꼬미'도 전시
펫 매트리스 '쪼꼬미'도 전시

[파이낸셜뉴스]
비건 매트리스 N32가 울산시 남구에 'N32 스튜디오 울산점'을 오픈했다.
14일 시몬스에 따르면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울산점은 기흥점, 논현점, 부산본점에 이은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N32 스튜디오 울산점은 울산 지역 최대 상권인 삼산동 인근에 80여평 규모로 들어섰다. 매장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몄다.
특히 N32 스튜디오 울산점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도 만나볼 수 있다. 메이저 침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펫 매트리스로, 국내 최초·유일하게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 등 '펫 3대 안심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32는 N32 스튜디오 울산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한편, N32는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본점·울산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사우스시티점·하남점·타임스퀘어점·대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