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오는 15~30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나이트로 하우스(NITRO™ HOUS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이트로 하우스 팝업 스토어는 푸마가 그간 축적해 온 러닝 헤리티지와 브랜드 핵심 테크놀로지 '나이트로'를 소개하는 행사다.
팝업스토어는 트랙 형태로 연결되도록 디자인해 고객들이 트랙을 따라가면서 자연스럽게 팝업 이곳저곳을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꾸몄다.
다양한 협업 컬렉션을 비롯한 러닝 컬렉션 전시존에선 팝업 오픈과 함께 새롭게 론칭한 세이스카이(SAYSKY) 컬렉션,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 + 피트니스' 형태의 대회 하이록스(HYROX)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선 푸마의 기술력이 집약된 '나이트로 폼(NITRO™ FOAM)' 등 러닝화 구성 요소들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나이트로 테이블도 마련됐다.
또 푸마 대표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Deviate NITRO™ 3·디나 3)'를 시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직접 뛰면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트레드밀도 있다. 발 모양을 측정해 적합한 러닝화 사이즈를 추천받을 수 있는 풋스캐너 체험존도 마련됐다.
푸마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해 3년 내(2022년 이후) 발매된 타 브랜드의 카본화 타입 러닝화를 반납하면 푸마 나이트로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평일 한정으로 운영한다.
푸마 '디나 3' 제품을 직접 신고 성수동 일대 로드 러닝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이사는 "푸마는 러닝에서 오랜 전통과 깊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많은 분들이 푸마의 러닝 테크놀로지와 진정성을 몸소 확인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