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미면 해미천 일원서
'꽃멍의 시간, 나를 위한 작은 사색' 주제로
![[서산=뉴시스] 제5회 해미 벚꽃축제 개최 홍보물. (사진=서산시 제공) 2025.03.15.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3/15/202503151210483090_l.jpg)
시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꽃멍의 시간, 나를 위한 작은 사색'을 주제로 벚꽃의 아름다움을 여유롭게 즐기며 이를 만끽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시는 벚꽃 감상을 중심으로 ▲꽃멍길 ▲벚꽃 멍 대회 ▲피크닉랜드 ▲벚꽃콘서트 ▲벚꽃 아침 요가 ▲전시·체험 부스 ▲먹거리장터 등을 예고했다.
시는 벚꽃축제가 모든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휴식 공간으로서의 역할과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축제로 운영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김호용 해미 벚꽃축제위원장은 "새롭게 추가된 프로그램과 함께 방문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해미 벚꽃축제를 찾아 벚꽃의 정취를 만끽하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태주 해미면장은 "올해 벚꽃축제는 단순한 봄맞이 행사가 아닌, 벚꽃과 함께 사색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해미천의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따뜻한 봄날을 즐기고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par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