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025년 상반기 ‘락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락페스타는 락앤락이 일 년에 두 번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로,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000여 종의 생활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락페스타는 신제품 ‘슈트브릭 IH’, 냉동실 전용용기 ‘프리저핏’을 비롯해 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락앤락의 주력 제품군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학기와 봄맞이 캠핑, 나들이에 필요한 인기 제품도 준비했다. 원터치 개폐 방식으로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쿨핏 텀블러’와 밀폐력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투고(To-go) 도시락’,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슬로 2in1 위드 텀블러’, 캠핑, 창고 수납 필수템 ‘슬로 아웃도어 카고 박스’를 포함해 물병, 보온∙보냉백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락앤락 관계자는 “상반기 최대 이벤트인 만큼 전 상품군에 걸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나 결혼, 이사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께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