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신일전자는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엔디'(Endy)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서포터즈 명은 신일의 공식 캐릭터 ‘웨디 프렌즈' 중 하나인 '엔디'의 이름을 활용해 만들었다. 웨디 프렌즈는 에코(eco)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이다.
신일은 올해 엔디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웨디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서포터즈를 정기적으로 모집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신일을 비롯한 B2C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홍보·마케팅 분야로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이다.
총 5명을 선발한다.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신청은 신일전자 공식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3월 18일부터 31일까지다.
최종 선발 결과는 4월 14일 개별 통보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 16일부터 6월 17일까지 약 2개월 동안 활동한다. 서포터즈에게는 수료 인증서가 수여되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인원은 신일의 브랜드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SNS 마케팅 활동,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기획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고, 기업의 홍보 활동에 직접 기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