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CJ온스타일은 올해 봄·여름(SS) 시즌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패션위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3/20/202503201130424565_l.jpg)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CJ온스타일은 올해 봄·여름(SS) 시즌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패션위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다.
CJ온스타일이 이번 패션위크에서 제안하는 올 봄 패션 키워드는 '옴니 레이어드'다.
옴니 레이어드는 '모든 것'을 의미하는 '옴니'(Omni)와 '겹치다'라는 뜻의 '레이어드'(Layered)가 결합된 신조어다.
기존 레이어드 스타일을 패션 전반으로 확장한 트렌드로 단순히 옷을 겹쳐 입는 것을 넘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어우르는 방식으로 올해는 진화할 전망이다.
CJ온스타일은 '우리가 바라는 봄'을 키워드로 ▲셀렙샵 에디션 시스루 레이어드 스커트 ▲보르고세시아 스팽글 뷔스티에 ▲더엣지 배색 셔츠니트 등 연령대별 다양한 옴니 레이어드룩 아이템을 선보인다.
남성 패션으로는 최근 배우 이준혁이 신규 모델로 발탁되며 화제가 된 다니엘크레뮤의 2025 SS(봄·여름) 코튼팬츠, 워크재킷, 윈드브레이커 등을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