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는 자사 게이밍 브랜드 로그(ROG)가 지난 22일 압구정 베이스먼트원에서 ROG 팬들을 위한 첫 프라이빗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현장에는 에이수스 ROG 공식 SNS 계정 사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팬과 함께 게임 전문 해설위원이자 MC 김정민과 리그오브레전드 전 프로게이머 앰비션(강찬용)이 참여했다.
‘ASUS ROG ODD:EYE’’는 지난 1월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에이수스 ROG 공식 팬덤 타이틀인 ’ODD:EYE’의 멤버를 처음 발족하는 행사로, 단순 일회성 오프라인 이벤트가 아닌 ROG SAGA 세계관이 가미된 장기 프로젝트의 첫 시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퀴즈 및 SNS 이벤트, 앰비션과 함께 하는 1:1게임 매치, 디제잉 나이트 파티, 자유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에이수스 ROG의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풀 디스플레이존이 운영됐다.
오프라인 행사 참가자를 위한 특별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다.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는 △ROG Ally X(1명) △ROG CETRA TRUE(5명) △ROG Falchion Ace HFX(1명) △ROG DELTA CORE(5명) △ROG Zephyrus G14 Sleeve(1명) △ROG SLASH Classic Messenger Bag(1명) △ROG SLASH Sling Bag(1명) △ROG SLASH Multi-use Drawstring Bag(2명)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현장에서 선물이 증정됐다. 이 밖에도 행사 참가자들에게 ROG 뱃지, 요원 흉장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ROG 팬덤 키트’가 제공됐다.
에이수스 ROG 관계자는 “ROG 공식 팬덤 ‘ODD:EYE’ 발족식을 포함한 첫 오프라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에이수스 ROG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ROG SAGA 세계관에 입각한 강력한 게이밍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ROG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