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풀파티 즐기세요"…스위트호텔 남원, 키즈 패키지 선봬

뉴시스

입력 2025.03.26 09:54

수정 2025.03.26 09:54

스위트호텔 남원, 어린이날 맞아 키즈 풀파티 패키지 출시 객실 1박·가든풀 입장권 3매 포함…가든풀서 키즈 풀파티
[서울=뉴시스] 스위트호텔 남원, 키즈 풀파티 패키지. (사진= 교원그룹 제공)
[서울=뉴시스] 스위트호텔 남원, 키즈 풀파티 패키지. (사진= 교원그룹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어린이날이 끼어 있는 5월 황금연휴에 온 가족이 호캉스와 키즈 풀파티를 함께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스위트호텔 남원의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23년 어린이날 매출은 전년에 견줘 21.7% 증가했고,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6.3% 늘었다. 어린이날 기간 키캉스(키즈+호캉스) 수요가 늘면서 매출 증가로 이어진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기간 한정으로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객실 1박과 가든풀 입장권 3매(성인 2인·소아 1인)로 구성됐다. 체크인 기간은 5월3일부터 5일까지다.
이 기간에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온수풀인 가든풀에서 열리는 키즈 풀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키즈 풀파티에서는 매직 풍선 체험을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션 게임, 레크리에이션, 버블 파티, 마술 공연, 경품 이벤트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