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모공 속까지 정밀 케어…이퀄베리, 저자극 스킨케어 ‘포어핏(Pore Fit)’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3.28 10:59

수정 2025.03.28 10:59

이퀄베리 포어핏 3종
이퀄베리 포어핏 3종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베리(EQQUALBERRY)가 슈퍼푸드 ‘흑미’를 핵심 성분으로 활용한 모공 케어 신제품 ‘포어핏(Pore Fit)’ 3종을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항산화와 보습 효능을 갖춘 흑미를 중심으로 개발된 이번 라인은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해 모든 피부 타입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퀄베리는 28일, 흑미를 주성분으로 한 모공 집중 케어 라인 ‘포어핏’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출시된 제품은 ‘퍼플라이스 피디알엔 세럼’, ‘퍼플라이스 머드 클렌저’, ‘퍼플라이스 포어 클렌징 오일’ 등 총 3종으로, 미국 아마존 및 동남아시아 쇼피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은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피부 진정, 보습까지 고려해 기능성과 피부 안전성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흑미에서 유래한 항산화 성분과 천연 유래 원료가 조화를 이루며,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논코메도제닉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퍼플 라이스 포어 클렌징 오일’은 세정력과 피부 보습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흑미 추출물 외에도 콜라겐 생성을 돕는 특허 성분 ‘Anti-Pore S’를 함유해 모공 탄력 개선 효과를 높였다. 트러블 유발 가능 성분을 배제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퍼플 라이스 피디알엔 세럼’은 식물성 원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비건 PDRN 성분을 함유한 세럼으로, 니아신아마이드와 PHA(폴리하이드록시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톤 개선과 각질 정돈에 효과적이다.

‘퍼플 라이스 포어 퓨리파잉 팩클렌저’는 팩과 클렌저의 기능을 결합한 2in1 제품으로, 6가지 복합 클레이 성분이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퀄베리 관계자는 “모공과 피부 결에 대한 고민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보편적인 문제”라며 “이번 포어핏 라인은 브랜드의 기술력과 철학을 담은 제품군으로,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