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뉴시스] 북강릉농협이 조합원 및 자녀 31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후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북강릉농협 제공)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4/01/202504011619065055_l.jpg)
[강릉=뉴시스] 이순철 기자 = 강원 북강릉농협은 31일 조합원 및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된 장학금은 3100만원으로 31명의 장학생들이 각 100만원씩 지원 받게 된다.
이는 농협의 지속적인 지역 사회기여와 교육 지원의 일환으로 조합원 및 자녀들의 학업을 지원하고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부분이다.
장학금 수혜자는 북강릉농협의 장학금 선발위원회에서 내부 선발기준에 의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됐다.
이번 장학금은 학생들에게 학업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북강릉농협의 장학금 지원 덕분에 학업에 더욱 전념할 수 있어 더욱 감사하다”며 "미래의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이민수 조합장은 “이번 장학금 지원은 학생들이 학업을 이어가는데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농협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지원 외에도 농업인들의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지속 가능한 농업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rsoon81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