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롯데그룹 통합 혜택 '롯데멤버스 카드' 2종

예병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01 18:10

수정 2025.04.01 18:10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롯데그룹 계열사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멤버스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멤버스 카드'와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Premium)'으로 구성, 롯데그룹 계열사 이용 개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까지 적립해준다.

롯데멤버스 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를 한도 제한 없이 엘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준다. 롯데그룹 계열사로 구성된 롯데멤버스 브랜드 이용 시에는 이용한 브랜드 개수에 따라 월 5만 인트까지 '특별적립'을 제공한다.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7%를 한도 제한 없이 기본으로 적립해주고, 롯데멤버스 브랜드에서는 월 10만포인트까지 특별적립 혜택을 준다.

단,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을 넘어야 한다.


롯데멤버스 카드와 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겸용이 각각 3만원, 15만원이며, 카드 신청은 디지로카앱,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 매장 내 롯데카드센터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가 롯데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롯데그룹 통합 혜택에 집중한 카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에 다수의 제휴카드로 흩어져 있던 계열사 혜택을 하나의 카드로 모으고, 참여 계열사의 마케팅 역량을 활용한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