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우주패스 위드 밀리의서재' 출시
![[서울=뉴시스] KT밀리의서재가 SK텔레콤과 서비스 제휴를 맺고 'T 우주' 전용 상품 'T 우주패스 위드 밀리의서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KT밀리의서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4/02/202504020854106117_l.jpg)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KT 밀리의서재가 SK텔레콤과 서비스 제휴를 맺고 'T 우주' 전용 상품 'T 우주패스 위드 밀리의서재'(월 9900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T 우주는 SK텔레콤이 운영하는 통합 구독 플랫폼이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음악, 쇼핑,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의 구독 서비스를 하나의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다.
KT 밀리의서재는 'T 우주' 전용 상품을 출시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T 우주' 고객들이 플랫폼 안에서 해당 상품을 선택하면 밀리의서재와 함께 카카오페이지, 웨이브, 롯데시네마 등 추가로 제공되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T 우주를 통해 밀리의서재를 신규 구독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메가 MGC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박정현 KT밀리의서재 구독사업본부장은 "이번 T 우주 입점을 통해 KT밀리의서재는 국내 이동통신 3사와 모두 제휴를 맺게 됐으며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