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팬 미팅·마마무 솔라 싱글 '원트'
[가요소식] 7인조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 데뷔NCT 드림 팬 미팅·마마무 솔라 싱글 '원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클로즈 유어 아이즈, 데뷔 앨범 '이터널티' = 신인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2일 데뷔 미니앨범 '이터널티'(ETERNALT)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언코어가 밝혔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로 구성된 7인조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를 통해 결성됐다.
팀명에는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어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 성장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첫 미니앨범에는 2000년대 레트로 알앤비(R&B)풍의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을 비롯해 8곡이 수록됐다.

▲ NCT 드림, 내달 팬 미팅 '드림 퀘스트' = 그룹 NCT 드림이 다음 달 24∼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 미팅 '드림 퀘스트'(DREAM QUEST)를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팬 미팅은 NCT 드림과 '시즈니'(팬덤명)가 함께 탐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멤버들은 다양한 무대, 게임,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NCT 드림은 다음 달 10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와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2025'에도 참석한다.

▲ 마마무 솔라, 새 싱글 '원트' 발표 =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2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원트'(WANT)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알비더블유가 밝혔다.
'원트'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솔라가 솔로로 신곡을 내는 것은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등을 제외하고는 지난해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스'(COLOURS) 이후 1년 만이다.
솔라는 신곡에 대해 "봄의 분위기가 담긴 에너지 넘치는 곡"이라며 "요즘처럼 날씨 좋고 기분 좋은 날 분위기를 더 띄워줄 수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