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그린바이오 전문기업 제놀루션은 자회사 비앙블바이오텍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홈뷰티 디바이스 '앙블쁘리띠'의 롯데홈쇼핑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앙블쁘리띠는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한 피부 재생, 트러블 케어, 유효 성분의 진피층 전달 효과 극대화, 직관적인 조작법과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1차 방송과 2차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이날 오후 11시 55분에 예정된 이번 3차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연중 최대 행사인 '롯쇼페' 기간에 진행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행사 기간에는 롯데상품권·적립금 증정, 김창옥 토크쇼 초청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며 비앙블바이오텍은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에르메스 까레 스카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비앙블바이오텍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연속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며 "3차 방송에서도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