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티웨이플러스 재구독하면, 30일 추가 증정" 1주년 이벤트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04 09:17

수정 2025.04.04 09:17

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재구독 이벤트' 홍보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재구독 이벤트' 홍보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은 4월 한 달 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를 재구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 구독이 만료된 후 7일 이내에 재구독하는 회원이 대상이다. 이달 말까지 재구독하는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이다. 발표일 기준으로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중이며, 티웨이항공의 마케팅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구독기간 30일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구독 상품 종류에 관계 없이, 구독 만료 후 7일 이내라면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재구독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회원 분들이 티웨이플러스의 혜택을 다시 한번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출시 2주년을 맞은 티웨이플러스는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종류에 따라 사전 좌석 구매 무료 △공항 우선 서비스(수속·수하물·탑승)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 지난 1년간 약 4500건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됐다.
설문조사에서는 94%의 만족도와 95%의 재구독 의사를 기록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