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준석, 尹 파면 후 첫 일정은 TK행…"조부모 성묘·산불 피해 현장 방문" (사진 = 이준석 의원 SNS 캡처)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개혁신당 대선 후보 이준석 의원이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이후 첫 일정으로 6일 대구·경북(TK)을 찾았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경북 칠곡군 청구공원묘지에 있는 조부모 산소에 성묘한 사진을 게재했다.
[서울=뉴시스]이준석, 尹 파면 후 첫 일정은 TK행…"조부모 성묘·산불 피해 현장 방문" (사진 = 이준석 의원 SNS 캡처) 그러면서 "조부모님 산소에 성묘를 다녀오는 것으로 오늘 TK에서의 일정을 시작한다"며 "이후 조모님의 고향인 영덕으로 이동해 산불 피해 현장을 살피고 작게나마 도움을 보태고 오겠다"고 했다.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와 천하람(오른쪽) 개혁신당 대표 권한대행이 6일 경북 영덕 문화센터를 방문, 이재민들을 위로하고 있다.(사진=이준석 대선캠프 제공)2025.04.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달 18일 개혁신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이 의원은 윤 전 대통령의 파면이 확정되자 "정치를 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과제는 이 허전한 폐허 위에 새로운 대한민국의 얼개를 그리는 일"이라며 "개혁신당은 그 길에 매진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fgl7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