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서울신라호텔은 유명 하이볼바 '첼시스하이볼'과 협업해 '칵테일 키트'를 제공하는 '믹솔로지 이스케이프(Mixology Escape)'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취향에 맞게 술을 혼합해 만들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Mix+Technology)'가 주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전문 하이볼 바 '첼시스하이볼'과 협업해 '믹솔로지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개발했다.
믹솔로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칵테일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믹솔로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쉐이커'와 계량 도구인 '지거' ▲전문 바텐더 추천 레시피 ▲시럽과 티백 ▲위스키와 보드카 미니어처 4종이 포함돼 키트 하나만으로 4잔의 칵테일 또는 하이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객실에서 보내는 칵테일 타임이 더욱 풍성할 수 있도록 객실 미니바 일부 음료와 스낵류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키트에 포함된 레시피는 이번 패키지 투숙객만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전문 바텐더 레시피다.
▲잭다니엘(Jack Daniel’s)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등 대중적인 위스키와 보드카를 활용한 칵테일 및 하이볼 레시피를 개발했다.
칵테일 '믹솔로지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객실(1박) ▲믹솔로지 키트(1개) ▲인 룸 미니바 스낵 키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 가능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