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롯데잇츠 앱에 쿠폰 코드 등록 시 최대 1000만원 상당 비트코인 증정
빗썸 신규 회원에는 최대 8만3000원 상당 혜택 제공
빗썸 신규 회원에는 최대 8만3000원 상당 혜택 제공

[파이낸셜뉴스] 빗썸이 롯데잇츠와 손잡고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잇페타 더블 리워드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27일까지 총 3주 동안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롯데잇츠앱과 빗썸 앱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 코드를 빗썸 앱과 롯데잇츠 앱에 모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최소 1000원,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잇츠 앱에 스크래치 쿠폰을 등록하면 잇츠 500마일이 적립되며, 빗썸 앱에 등록할 경우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원화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빗썸 회원 가입 및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이 필요하다. 쿠폰 코드 등록은 빗썸은 ID당 1회, 롯데잇츠 앱은 ID당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7일까지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경품은 5월 9일에 일괄 지급된다. 비트코인 당첨자 는 오는 5월 2일 개별 발표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일상 속 친숙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가상자산을 더욱 가깝고 긍정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차별화된 혜택과 협업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