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신규 계좌 개설 시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국내주식 순입금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혜택
월배당 ETF 매수 시 최대 20만원 추가 분배금과 상품권 혜택
국내주식 순입금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혜택
월배당 ETF 매수 시 최대 20만원 추가 분배금과 상품권 혜택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이 ‘봄맞이 국내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추가로 4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돼, 최대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사전 신청과 함께 국내주식 자산 50만원 이상 보유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기존 고객을 위해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전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순입금고(주식 입고 금액과 현금 입금의 합에서 주식 출고와 현금 출금을 뺀 값) 및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월배당 ETF 투자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ETF 종목을 10주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내 순매수한 수량에 주당 분배금을 곱한 금액을 추가 분배금으로 지급한다.
대상 ETF는 삼성자산운용(KODEX),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한화자산운용(PLUS), 신한자산운용(SOL)의 월배당 ETF 각 5종, 총 20개 종목이다. 자산운용사별로 100명씩 총 400명을 추첨해 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전 종목 총 거래금액 상위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종목별 순매수 상위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의 문화상품권 혜택이 주어진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