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미리 한 100만 구독 파티로 웃음을 자아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0만 구독자 골드 버튼 근접 기념 MT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에픽하이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근접을 기념해 크루들과 함께 MT를 떠났다. 에픽하이는 무르익은 분위기 속 팬들이 궁금해할만한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들부터 투컷의 미담, 타블로 딸 하루의 근황까지 모두 오픈했다.
누리꾼들은 아직 95만 구독자임에도 신나게 파티를 한 에픽하이 모습에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95만 명을 돌파하며 골드 버튼을 눈앞에 두고 있다. 멤버들은 그동안 '에픽카세'(EPIKASE)와 '나쁜형s (BAD BROS)’ 콘텐츠를 통해 후배 아티스트들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는가 하면 해당 영상들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는 최근 '100만 구독자' 달성 기념으로 준비 중인 멤버들의 닮은 꼴 찾기 이벤트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벤트는 "저희와 닮은 사람, 동물, 물건, 그림, 구름 등등 걸어다니는 것, 기어다니는 것 뭐든 제보 받습니다"라는 문구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