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대항 축구대회 참가학급 모집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의 전국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 '2025 넥슨 챔피언스 컵'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2025 넥슨 챔피언스 컵'은 넥슨이 개최하는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로, 유소년 축구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그라운드.N'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서울, 경기 북부, 경기 남부·인천,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등 전국 8개 권역에서 각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8개 팀이 모여 본선을 진행한다.
넥슨은 '2025 넥슨 챔피언스 컵' 참가 학급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고등학교 1, 2학년 같은 반에 소속된 재학생들이 팀을 이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사연을 제출해 신청할 수 있고, 각 지역별로 4개 팀이 선정돼 총 28개 팀이 예선전에 참가한다.
'FC 온라인'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박상원 FC그룹장은 "유소년 축구 문화 발전을 위해 올해로 세 번째 '2025 넥슨 챔피언스 컵'을 개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넥슨은 앞으로도 풀뿌리 축구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지원 사업을 지속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