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위크' 참가

뉴스1

입력 2025.04.11 09:03

수정 2025.04.11 09:03

닥터지(Dr.G)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위크'에 참가한다.(닥터지제공)
닥터지(Dr.G)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위크'에 참가한다.(닥터지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위크'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닥터지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주에 모공탄력 및 잡티미백 카테고리 대표주자로 함께한다.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은 안티에이징과 달리 나이 듦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로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다.

올리브영은 2030세대의 피부 고민이 노화와 밀접한 데서 착안해 정통 안티에이징인 주름, 모공, 안색, 잡티, 흔적 등을 슬로우에이징 영역으로 범주화하고 4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지는 피부 과학에 기반하여 고객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건강은 물론 피부 노화 고민에 도움이 되고자 관련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닥터지의 대표 모공탄력 및 잡티미백 제품인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탄력 올인원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등 슬로우에이징 행사 상품 6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슬로우에이징 위크를 통해 더 많은 분이 닥터지와 함께 진정한 슬로우에이징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