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대표 장비 전시 및 다양한 시술 솔루션 등 소개
슈링크 유니버스·볼뉴머 복합 에너지 리프팅 솔루션 제시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클래시스가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사 대표 장비를 전시하고, 누적 임상 결과 및 다양한 시술 솔루션을 선보였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클래시스는 지난 13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된 대한비만성형학회(KOAT)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클래시스는 세계적인 블록버스터 제품인 집속초음파(HIFU) 슈링크 유니버스와 모노폴라 RF(MRF) 볼뉴머, 레이저 기기인 리팟과 큐라스 하이브리드, 4개 파장 동시 조사하는 포트라 등 5개 대표 제품을 전시했다. 또 각 제품의 기술 설명 및 활용 노하우, 임상 결과를 공유하는 총 7건의 학술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를 활용한 집속초음파(HIFU)와 모노폴라 RF(MRF) 의 복합 에너지 기반 시술의 임상 결과와 활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하며 두 장비의 시너지 효과를 소개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단일 에너지 기반 시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복합 시술이 의료진의 임상에서 실제 전략적으로 활용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 기반으로 임상 데이터와 혁신적 기술력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치료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