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KB증권, 美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리얼 제로' 이벤트

뉴시스

입력 2025.04.14 11:09

수정 2025.04.14 11:09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KB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리얼 제로(REAL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얼 제로'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 시 고객들이 가장 큰 부담으로 느낄 수 있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여, 투자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미국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거나 올해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으면 이벤트 신청 후 6개월간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무료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또 미국달러 환전 시 최대 95%의 우대율을 적용하는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 동안 환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 및 해외주식 거래 누적금액 기준을 충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쿠폰을 준다. 누적금액에 따라 총 2910명에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약 6000만원 규모의 해외주식쿠폰을 증정한다.


해외주식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비대면 위탁계좌 최초 개설 시 투자지원금 2만원 지급 ▲타사 보유 해외주식 입고 시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현금 리워드 ▲실전투자대회 참여 시 국내와 해외 챔피언 리그 모두 1위에 오를 경우 최대 2억원 규모의 상금 지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최근 미국주식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매매 전략을 구성할 수 있도록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oo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