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 지점에서 양고기 전 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양 숄더렉'이나 '양 삼겹살' 등 구이류 위주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양 숄더렉'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가에 판매하며 '양 사태(100g/냉장/호주산)'는 기존 대비 30% 할인한 엘포인트 회원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롯데마트는 17일부터 30일까지 양고기 브랜드 '동원청정램' 신규 출시를 기념해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함께 6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주요 경품으로는 '호주 왕복 항공권', '호주청정램 숄더렉 선물세트', '이솝 핸드크림' 등이 있다.
이번에 롯데마트 단독으로 신규 출시한 '동원청정램'은 호주 자연에서 방목해 자란 1년 미만의 건강한 양고기만을 선별해 만든 식품이다. 특히 호주 현지에서 생산한 직후 항공 직송을 통해 국내에 10일 내외로 들여와 신선도가 매우 우수하다.
전소은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많은 고객들이 호주산 양고기를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협업해 이번 양고기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호주산 양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양고기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