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프로축구단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선수단에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을 지원한다. 뉴케어 스포식스는 운동 전·중·후 모든 단계에서 체계적인 퍼포먼스 관리를 돕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수원 삼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회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는 강한 체력과 지구력이 요구되는 프로축구 종목의 특성을 고려해 선수들의 에너지 보충 및 운동 전후 피로 회복을 위해 뉴케어 스포식스 △에너지 젤 △부스터 젤 △아르기닌 부스터 6000 등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맞춤형 스포츠 뉴트리션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영국의 권위 있는 안티도핑 기관 LGC로부터 '인폼드 스포츠'(Informed-Sport) 인증을 획득해 프로 선수들도 도핑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협약 체결을 기념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뉴케어 스포식스X수원 삼성 블루윙즈' 협업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경기 당일 에너지 보충을 위한 '매치데이 세트'(부스터 젤+에너지 젤) △경기가 없는 날 재충전을 위한 '데이오프 세트'(스포식스 체험팩+아르기닌 부스터 6000)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서 뉴케어 스포식스가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과 뉴트리션 케어를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