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닥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하면 최대 100만원 지급

최두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15 18:12

수정 2025.04.15 18:12

관련종목▶

삼성증권 해외주식 투자 이벤트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차등지급되며, 리워드 혜택은 1억원 이상 거래 시 1만원 부터 50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100만 원까지 조건을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 5월 중 지급된다. 거래금액은 매수, 매도 합산 금액으로 산정되며, 신청일 이전에 이뤄진 거래도 이벤트 기간의 거래금액은 소급돼 리워드 산정 금액에 포함된다. 신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다. 공정거래질서 저해행위 및 이상 거래 징후가 예상되는 37개 종목은 이벤트 거래 실적에서 제외되고 현지 거래소 등 일부 종목의 매수, 매도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아울러 삼성증권은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주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투자자에게는 즉시 투자지원금 30달러를 지급하고,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70달러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하면 추가 리워드가 지급되는 구조로, 해외주식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이벤트'를 통해 신규, 휴면고객은 3개월간 미국주식 거래 수수료 0% 혜택이 제공되며, 이후 9개월간 0.03%~ 의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다.
중국, 홍콩, 일본, 유럽 등 해외시장에서도 수수료 혜택이 제공돼 미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장에 투자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증권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옮기는 고객을 위한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00만원이상 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를 수행한 고객에게는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700만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