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내달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오는 5월 8일 발매되는 피원하모니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더!'(DUH!)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쁘게 오가는 영웅들 사이에서 따분함을 느끼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피원하모니는 오랜만에 자신들을 찾는 호출벨에 기대를 품고 메시지를 확인하지만, 아이들의 장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영웅 파업을 선언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컴백 콘텐츠 릴리즈 일정이 기재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작 '새드 송'(SAD SONG) 이후 8개월 만에 '더!'로 컴백하는 피원하모니는 지난 1월 두 번째 월드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유토피아'(P1ustage H : UTOP1A)를 성황리에 마쳤고, 최근에는 세계적인 음반 행사 '레코드 스토어 데이'(RECORD STORE DAY) 한국 앰배서더이자 'K팝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K-pop Artist of the Year)'에 선정되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서의 기세를 떨치고 있다.
이 가운데 피원하모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영웅 파업을 예고하며, 정의롭고 겸손한 기존 히어로와는 다른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피원하모니는 또 한 번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펼쳐나가며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예고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