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여행이 일상화되면서 캐리어가 짐을 담는 도구를 넘어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트렌드에 주목해 기획됐다. 여행지의 감성을 컬렉션에 담아온 폴 스미스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로우로우가 만나 차별화된 스타일의 캐리어를 완성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로우로우의 대표 캐리어 '알 트렁크 알루미늄'(R TRUNK ALUMINIUM)을 폴 스미스의 감성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에는 항공기 제작에 쓰이는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자체 무게 측정 손잡이, 소음 방지 바퀴, TSA 잠금장치, 숨겨진 포켓 등 실용성도 갖췄다. 총 네 가지 용량(50L, 61L, 88L, 108L)으로 출시한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로우로우 월드와이드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협업 캐리어를 비롯해 여행 콘셉트에 맞는 폴 스미스 의류와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폴 스미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협업 캐리어 구매 시 5% 할인 쿠폰, 기획전 의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폴 스미스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여행용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협업 캐리어는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한정판 제품으로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