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4일부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 접수는 의왕점, 춘천점 등 전국 59개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문화센터와 롯데마트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 강좌 접수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당 각 1장씩 총 2장 제공한다.
6월 8일까지 여름학기 정규강좌 접수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6월 13일부터 '롯데마트G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4만9000원, 5만9000원대 강좌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160여개 신설해 운영한다.
롯데마트가 진행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브랜드 '바다愛(애)진심' 특별 기획 쿠킹 클래스도 이번 여름학기 강좌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박은영 중식 셰프와 협업해 박 셰프가 고안한 중국식 볶음요리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게 강좌를 구성했다.
이번 강좌는 총 15개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의왕점 문화센터에서는 박은영 셰프가 직접 출강해 회원들과 함께 요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대상 특강 수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20% 늘려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