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맞이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 운영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단위 고객 타깃 '키즈 드림' 패키지 출시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단위 고객 타깃 '키즈 드림'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채로운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황금 연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이어지며, 가족 단위 고객의 호텔 이용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우선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층 그랜드 볼룸에서는 에어바운스 등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존이 운영된다.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은 선착순으로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도 진행된다. 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4일과 5일 투숙 고객 대상으로 체크인 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정선 총지배인은 "5월은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위한 '키즈 드림'(Kids Dream) 패키지도 관심을 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키즈 전용 샤워 가운,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시그니처 인형인 '메리 베어'와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기준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에게 큰 만족을 줄 구성이다.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3일부터 9일까지 호텔 레스토랑 전 업장에서 방문 어린이 고객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5일과 8일 어반 키친 뷔페와 동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열린다. 당첨 고객에게는 다른 업장의 레스토랑을 한번 더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 5월 한 달간 동문에서 가족 식사 시 만 5~13세 어린이에게는 미니 짜장면이 무료 제공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