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신보,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와 업무협약

박재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24 17:36

수정 2025.04.24 17:36

후원금 300만원도 전달
부산신보 성동화 이사장(오른쪽)과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 오흥숙 센터장이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신보 제공
부산신보 성동화 이사장(오른쪽)과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 오흥숙 센터장이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신보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성동화)은 24일 부산사회복지종합센터에서 부산광역시사회공헌정보센터(센터장 오흥숙)와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교류를 통한 부산지역 사회공헌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사회공헌 박람회 ‘빅이벤트’, 2025년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사회공헌포럼 참여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부산신보는 또 오는 5월에 있을 사회공헌박람회 ‘빅이벤트’의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위해 이날 사회공헌정보센터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직원들은 관련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성동화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재단의 사회공헌활동이 보다 다양해지고, 부산 내 자원봉사활동이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흥숙 센터장은 “부산신보와 같은 공공기관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부산시 사회공헌 활동의 촉진제 역할이 된다”며, “센터 역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원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paksunbi@fnnews.com 박재관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