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쿠팡, 가정의 달 앞두고 5월 7일까지 감사 선물 기획전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25 09:29

수정 2025.04.25 09:29

쿠팡, 가정의 달 앞두고 5월 7일까지 감사 선물 기획전
[파이낸셜뉴스] 쿠팡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네이션과 선물 등을 세일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아스파시아 라비니아 카네이션 반전 용돈 박스, 뷰티풀데코센스 한송이 LED 생화 프리저브드 꽃다발 레드, 모리앤 감사 한송이 카네이션 생화안개 프리저브드꽃다발, 이플린 어버이날 비누꽃 화분 + 큐빅 카네이션 브로치 세트, 코코도르 카네이션 디퓨저 200ml x 2p 선물세트 등이 있다.

선물을 쉽고 편리하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BEST선물 한정특가!'관에서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특별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랑가득 용돈박스/꽃 선물 BEST' 관에서는 어버이날 등 기념일에 맞춤형 선물로 좋은 용돈박스와 플라워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50% 이상 득템할인'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감사와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