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노무사 노무진' 설인아, 돌격대장으로 변신…전투력 풀장착 [N컷]

뉴스1

입력 2025.04.25 09:11

수정 2025.04.25 09:11

사진제공=MBC '노무사 노무진'
사진제공=MBC '노무사 노무진'


사진제공=MBC '노무사 노무진'
사진제공=MBC '노무사 노무진'


사진제공=MBC '노무사 노무진'
사진제공=MBC '노무사 노무진'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설인아가 잔머리와 전투력을 장착한 '노무사 노무진'의 돌격대장으로 활약한다.

25일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극본 김보통, 유승희/ 연출 임순례) 측은 극 중 노무진(정경호 분)의 처제이자 노무진 노무사무소의 돌격대장 나희주 역을 맡은 설인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노무사 노무진'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극 중 희주는 파리만 날리던 노무진 노무사무소를 일으켜 세운 브레인이자, 형부 무진을 제압하는 화끈한 전투력의 소유자다. 돈 되는 일에 귀신같이 머리가 잘 굴러가, 돈 버는 재주 없는 형부 무진을 구슬려 노동 현장으로 출동한다.



공개된 스틸컷 속 설인아는 노무진 노무사무소의 홍보 마케팅, 영업, 재무회계, 비서 등 다양한 업무를 소화하는 '만능' 희주의 모습을 다채롭게 펼쳐내 극 중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설인아의 미소와 표정에선 어디서도 기죽지 않는 희주의 자신만만함과 뻔뻔함까지 느껴져 캐릭터의 매력을 더한다.

'노무사 노무진' 제작진은 "희주는 노무진 노무사무소의 활력소"라며 "설인아가 희주를 연기하면서 캐릭터의 매력이 한층 더 살아났고, 덕분에 드라마의 재미 또한 배가됐다, 노동 문제를 해결하면서 더욱 빛날 희주의 거침없는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노무사 노무진'은 오는 5월 30일 오후 9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