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롯데백화점 잠실점·인천점서 진행

[파이낸셜뉴스]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인천점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는 가치 있는 유산을 뜻하는 '헤리티지'과 귀족적인 스타일을 뜻하는 '리츠'의 합성어로,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사양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에이스 헤리츠에는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면을 돕는 양모 패딩, 최고급 100% 메리노 울 원단, 홀스헤어 등 최고급 천연 소재와 함께 3D 스페이서, 워터젤 폼, 미라클 폼 등의 신소재가 적용됐다. 또한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등 에이스침대의 독보적인 침대과학 기술을 담았다.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더웨이브 행사장에서 5월 7일까지 팝업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는 5층 팝업존에서 5월 8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에이스 헤리츠의 대표적인 제품군들과 함께 '루나토4(LUNATO-IV)', '에르바(ERBA)', '벨루스(BELLUS)' 등 에이스침대 주요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이동수면공학연구소 서비스를 운영해 첨단 측정 장비를 통해 체압 분포 및 척추 형상을 측정하고, 개개인의 체형 및 수면 습관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스침대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에이스 헤리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담요,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숙면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단순한 편안함을 넘어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상 속 휴식의 품격을 높여줄 에이스 헤리츠를 많은 고객분들께서 체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