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최대 7.2% 금리

[파이낸셜뉴스] 케이뱅크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디즈니 애니매이션 캐릭터가 등장하는 '궁금한 적금' 시즌3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궁금한 적금3' 시작을 앞두고 오픈 알림 프로모션을 펼친다. 궁금한 적금은 매일 입금 시 랜덤 금리와 함께 하루하루 새로운 스토리가 제공되는 한 달 만기 적금 상품이다. 스토리에 따라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처음 출시했다. 시즌 1, 2는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의 쿼카가 등장했다.
다음 달 12일 오픈하는 시즌3은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시작 전날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다음 주인공을 맞히는 퀴즈와 알림 신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궁금한 적금의 하루 입금 가능 금액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 원이다. 매일 31일 동안 최소 연 0.1%에서 최대 연 1.0%의 랜덤 금리를 빠지지 않고 받으면 기본금리 연 1.2%를 포함해 최대 연 7.2%를 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 후 누적 가입 40만좌를 돌파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시즌3에서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으로 풍성한 이야기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 금융을 즐겁고 특별한 경험으로 바꾸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