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교원 슬림원정수기, 한 뼘 공간에 쏙… 내 맘대로 냉·온수 7단계 조절 [Fn 뉴트렌드리딩]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28 18:51

수정 2025.04.28 18:51

생활가전 냉온정수기
교원 슬림원정수기, 한 뼘 공간에 쏙… 내 맘대로 냉·온수 7단계 조절 [Fn 뉴트렌드리딩]
교원 웰스는 최근 냉온정수기 '슬림원(사진)'을 선보였다. 슬림원은 가로 16㎝로 슬림한 크기를 구현한 직수형 냉온정수기다. 2인 이하 가구를 포함해 공간 효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특허 받은 3세대 이중관 냉각기술을 통해 구현한 성과다. 이를 통해 기존 자사 제품과 비교해 크기를 45% 정도 줄여 주방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림원은 이중관 냉각기술을 통해 물을 직수 상태에서 냉각, 신선하고 시원한 물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일반 냉수(약 12도)와 함께 이보다 차가운 냉수(약 7.5도) 등 2단계로 조절해 마실 수 있다.

여기에 40도부터 85도까지 5단계 온수 설정도 가능하다. 신체 온도와 유사한 수온으로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온수와 함께 분유, 차, 커피, 즉석식품 등 맞춤 온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냉온수 기능뿐만 아니라 정수 성능도 강화했다. 3중 미네랄 필터 시스템이 정수 성능과 물맛을 한층 강화했다. 이를 통해 제9회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받기도 했다. 슬림원의 특허 받은 기포 분리 기술은 끓는 물에서 생기는 기포를 제거, 물 튐과 끊김을 방지해 트레이 등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