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교원그룹,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진행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29 09:54

수정 2025.04.29 09:54

교원그룹이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 진행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에서 아이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교원그룹 제공
교원그룹이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 진행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에서 아이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교원그룹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원그룹이 지난 21일과 28일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환경보호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21년 시작해 올해로 5회차를 맞았다. 지금까지 총 7개 유치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는 2일간 총 80명 아이들이 참여해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 클레이'를 비롯해 '미세먼지 제로 인형극', '맑은송 율동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했다.

특히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연극과 율동, 노래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환경보호 중요성을 전달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아이들이 자연과 지구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과 환경 보호 습관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됐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외에도 '다문화 아동 한국어 교실', '방과후 인성극장' 등 아동 교육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25년째 이어오고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