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페어몬트 서울에 따르면 호텔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 ‘스펙트럼’에서 5월 한 달 간 성인 8인 기준 뷔페 식사와 가족 사진으로 제작한 현수막, 액자, 포토 프린팅 케이크가 포함된 ‘우리 家 함께’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고객은 최대 17% 할인된 가격을 적용 받고, 전용 다이닝룸(PRIZM 1&2)을 단독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 1층 ‘더 아트리움 라운지(The Atrium Lounge)’에서도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포토 프린팅 케이크’를 5월 한 달 간 선보인다.
어린이날에는 호텔 메인 로비에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어몬트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돼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페어몬트 서울은 올해 12월 31일까지 가족 단위 숙박객을 위한 ‘페어몬트 패밀리룸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패키지에는 페어몬트 킹 타입과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 숙박과 스펙트럼 조식 뷔페 4인 이용이 포함된다. 객실에서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스테디셀러 메뉴인 ‘크리스피 프라이드 치킨’과 소다 음료로 구성된 패밀리 치킨 세트도 제공된다.
페어몬트 서울의 관계자는 “단순한 공간을 넘어 정성과 진심을 다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