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성장 극대화 대응" 아이엘그룹, 하반기 공채 실시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30 08:48

수정 2025.04.30 08:48

관련종목▶

미래 비전 선포 후 첫 공채, 우수 인재 영입
실리콘렌즈램프, 전고체배터리 등 역량 강화
"성장 극대화 대응" 아이엘그룹, 하반기 공채 실시

[파이낸셜뉴스] 최근 비전 선포와 함께 사명 변경을 마친 아이엘(옛 아이엘사이언스)이 그룹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위해 하반기 공개채용에 나선다.

아이엘그룹은 모빌리티 분야 제조·품질관리를 통해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자동차램프 사업과 배터리 연구·개발(R&D) 등 주력 사업부문 R&D와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우수 인재 확보를 추진한다고 4월 30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제조·품질관리 △영업·영업지원 △구매 △연구·개발(램프·전고체배터리 R&D) 직군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사람인, 잡코리아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면접 과정을 거쳐 입사 절차를 진행한다.



아이엘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실리콘렌즈 기술을 모빌리티 램프와 조명, 의료기기 등 다양한 분야로 적용을 확대하고 있다. 모빌리티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아이엘모빌리티와 아이엘셀리온을 인수하는 한편, 캐시카우 역할을 하는 미래지능형교통시스템(ITS) 전문기업 아이트로닉스를 자회사로 운영한다.

아이엘 관계자는 "혁신 신기술 기반으로 기업 성장이 극대화하는 시점에 사명 변경과 함께 비전을 선포했다"며 "열정과 꾸준함으로 회사와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할 인재를 영입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엘그룹은 채용 후에도 직원들의 교육활동 지원 등을 통해 회사 구성원들의 자기개발과 잠재력 강화를 위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