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KB증권, ‘마이데이터 풀패키지 찬스’ 이벤트 실시

김현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30 09:22

수정 2025.04.30 09:22

KB증권 제공.
KB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KB증권은 다음 달 ‘마이데이터 2.0’ 시행을 앞두고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마이데이터 풀패키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30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2.0은 기존 마이데이터 서비스에서 동의 절차를 간소화하고, 정보 전송 유효기간을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등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개선하여 다음달 31일 시행될 예정이다.

‘마이데이터 풀패키지 찬스’ 이벤트는 국내 거주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 대표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을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가입하고, 기본 동의와 함께 자산을 연결시킨 후 이벤트 신청하면 응모 절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고객이 마이데이터를 보다 쉽고 친숙하게 경험 할 수 있도록 돕고, 실질적인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중심의 다양한 금융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투자는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